본문 바로가기
하드웨어

빌립 S7 예약판매 배송지연

by 세이박스 2009. 8. 14.
반응형
안녕하십니까. 공모패밀리입니다.
먼저 저희 빌립 S7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도 불구하고 또 한차례 배송 지연에 대한 말씀을 드리면서 어떠한 변명으로도 사죄 드리지 못할 책임을 통감하며 먼저 고개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저희 빌립은 한차례 배송 지연으로 공지를 드리고 빠른 시일 내에 S7 제품의 정상 일정 배송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으나, 외부 생산라인의 내부 문제로 인하여 D-LOG 3X 제품 및 오프라인 예약판매의 일정도 지연이 되게 되었습니다.
일정이 지연되어 8월 12일 배송해 드리기로 했던 I-LOG 3X, I-LOG HX 모델은 약속드린 것처럼 8월 12일(수)에 정상적으로 배송이 될 예정이지만, S7 D-LOG 3X 모델은 일주일 배송이 지연된 8월 17일(월)로 배송이 늦어지게 되었으며, 오프라인 예약판매 수령일은 8월 20일(목)부터 가능할 것으로 보입니다.
금번 예약판매 배송 지연에 대하여 다시 한번 배송지연 공지로 고객 여러분께 불편을 드린 점 사과 말씀 드리며, 고객 여러분의 기대에 부합할 수 있는 고품질의 제품으로 보답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이러한 일련의 사항으로 인하여 고객님의 심려를 해소해 드릴 수 있다고 생각하지는 않습니다만, 배송이 지연된 D-LOG 3X 모델 구매자 분들과 오프라인 예약판매 구매자 분들께도 사죄의 뜻을 담아 추가 배터리를 제공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다시 한번 배송 지연으로 심려를 끼쳐드리게 된 점 고개 숙여 사과 드리며 최선을 다해 좋은 제품을 배송해 드리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출처 : 빌립 홈페이지 공지사항]


위 내용은 앞전 예약판매를 했던 제품 배송이 8월 20일 이후로 받게 된다는 내용 입니다.

저 처럼 예약 구입을 하지 못한 유저들이 궁금해 하는 것은 언제 부터 구입할 수 있게 되느냐라는 질문을 상당히 많이 하고 있습니다.

이렇듯 궁금해 하시는 어떤 분이 빌립에 문의를 했다고 합니다.

문의에 대한 답변은 예약 발송이 모두 끝난 뒤가 되므로 이달 8월 말이나 다음달 9월 초가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라는 답변을 들었다고 하는군요.
제 생각에 2차 예약 판매를 할 것이라 예상했는데, 바로 풀릴 모양이군요.

빌립 S5 역시 출시 후 물량이 부족하여 애를 많이 쓴걸로 아는데 요즘 같은 불경기에 IT업계의 희소식 인듯 하네요.

이달 말까지 지긋이 기다려 봐야겠습니다.
반응형